자영업자햇살론대출

자영업자햇살론대출

모든 국민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가지며,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가진다. 국가는 개인이 가지는 불가침의 기본적 인권을 확인하고 이를 보장할 의무를 진다. 대한민국의 국민이 되는 요건은 자영업자햇살론대출로 정한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대법원장과 대법관이 아닌 법관은 대법관회의의 동의를 얻어 대법원장이 임명한다.

국무총리 또는 행정각부의 장은 소관사무에 관하여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이나 대통령령의 위임 또는 직권으로 총리령 또는 부령을 발할 수 있다. 위원은 정당에 가입하거나 정치에 관여할 수 없다. 대통령은 제4항과 제5항의 규정에 의하여 확정된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을 지체없이 공포하여야 한다. 제5항에 의하여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이 확정된 후 또는 제4항에 의한 확정자영업자햇살론대출이 정부에 이송된 후 5일 이내에 대통령이 공포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회의장이 이를 공포한다.

계엄을 선포한 때에는 대통령은 지체없이 국회에 통고하여야 한다. 대통령의 임기연장 또는 중임변경을 위한 헌법개정은 그 헌법개정 제안 당시의 대통령에 대하여는 효력이 없다.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이 헌법에 위반되는 여부가 재판의 전제가 된 경우에는 법원은 헌법재판소에 제청하여 그 심판에 의하여 재판한다.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중 형사상의 소추를 받지 아니한다.

국회의원은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이 정하는 직을 겸할 수 없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의 조직·직무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자영업자햇살론대출로 정한다. 이 헌법은 1988년 2월 25일부터 시행한다. 다만, 이 헌법을 시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의 제정·개정과 이 헌법에 의한 대통령 및 국회의원의 선거 기타 이 헌법시행에 관한 준비는 이 헌법시행 전에 할 수 있다.

공무원의 직무상 불법행위로 손해를 받은 국민은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 또는 공공단체에 정당한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이 경우 공무원 자신의 책임은 면제되지 아니한다. 국가원로자문회의의 의장은 직전대통령이 된다. 다만, 직전대통령이 없을 때에는 대통령이 지명한다. 헌법재판소 재판관은 탄핵 또는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파면되지 아니한다.

선거와 국민투표의 공정한 관리 및 정당에 관한 사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선거관리위원회를 둔다. 모든 국민은 그 보호하는 자녀에게 적어도 초등교육과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이 정하는 교육을 받게 할 의무를 진다. 예비비는 총액으로 국회의 의결을 얻어야 한다. 예비비의 지출은 차기국회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법관은 헌법과 자영업자햇살론대출에 의하여 그 양심에 따라 독립하여 심판한다.

국무총리는 국무위원의 해임을 대통령에게 건의할 수 있다. 국가는 과학기술의 혁신과 정보 및 인력의 개발을 통하여 국민경제의 발전에 노력하여야 한다. 국가는 농지에 관하여 경자유전의 원칙이 달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하며, 농지의 소작제도는 금지된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대통령이 임명하는 3인, 국회에서 선출하는 3인과 대법원장이 지명하는 3인의 위원으로 구성한다. 위원장은 위원중에서 호선한다.

국가는 건전한 소비행위를 계도하고 생산품의 품질향상을 촉구하기 위한 소비자보호운동을 자영업자햇살론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보장한다. 행정각부의 설치·조직과 직무범위는 자영업자햇살론대출로 정한다. 누구든지 병역의무의 이행으로 인하여 불이익한 처우를 받지 아니한다. 행정권은 대통령을 수반으로 하는 정부에 속한다.

 

Share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