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대출한도

햇살론대출한도

국가는 균형있는 국민경제의 성장 및 안정과 적정한 소득의 분배를 유지하고, 시장의 지배와 경제력의 남용을 방지하며, 경제주체간의 조화를 통한 경제의 민주화를 위하여 경제에 관한 규제와 조정을 할 수 있다. 원장은 국회의 동의를 얻어 대통령이 임명하고, 그 임기는 4년으로 하며, 1차에 한하여 중임할 수 있다.

국회는 햇살론대출한도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범위안에서 의사와 내부규율에 관한 규칙을 제정할 수 있다. 모든 국민은 학문과 예술의 자유를 가진다. 모든 국민은 소급입법에 의하여 참정권의 제한을 받거나 재산권을 박탈당하지 아니한다. 이 헌법시행 당시의 대법원장과 대법원판사가 아닌 법관은 제1항 단서의 규정에 불구하고 이 헌법에 의하여 임명된 것으로 본다.

누구든지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한 때에는 적부의 심사를 법원에 청구할 권리를 가진다. 국회는 헌법 또는 햇살론대출한도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재적의원 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의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가부동수인 때에는 부결된 것으로 본다. 누구든지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한 때에는 즉시 변호인의 조력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다만, 형사피고인이 스스로 변호인을 구할 수 없을 때에는 햇살론대출한도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가 변호인을 붙인다.

국무회의는 대통령·국무총리와 15인 이상 30인 이하의 국무위원으로 구성한다. 군인은 현역을 면한 후가 아니면 국무위원으로 임명될 수 없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대통령은 햇살론대출한도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훈장 기타의 영전을 수여한다. 햇살론대출한도가 정하는 주요방위산업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단체행동권은 햇살론대출한도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이를 제한하거나 인정하지 아니할 수 있다.

헌법재판소는 법관의 자격을 가진 9인의 재판관으로 구성하며, 재판관은 대통령이 임명한다. 국회의원은 국회에서 직무상 행한 발언과 표결에 관하여 국회외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피고인의 자백이 고문·폭행·협박·구속의 부당한 장기화 또는 기망 기타의 방법에 의하여 자의로 진술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때 또는 정식재판에 있어서 피고인의 자백이 그에게 불리한 유일한 증거일 때에는 이를 유죄의 증거로 삼거나 이를 이유로 처벌할 수 없다.

군사법원의 조직·권한 및 재판관의 자격은 햇살론대출한도로 정한다. 국회의 정기회는 햇살론대출한도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매년 1회 집회되며, 국회의 임시회는 대통령 또는 국회재적의원 4분의 1 이상의 요구에 의하여 집회된다. 각급 선거관리위원회의 조직·직무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햇살론대출한도로 정한다. 국회가 재적의원 과반수의 찬성으로 계엄의 해제를 요구한 때에는 대통령은 이를 해제하여야 한다.

감사원은 원장을 포함한 5인 이상 11인 이하의 감사위원으로 구성한다. 재판의 전심절차로서 행정심판을 할 수 있다. 행정심판의 절차는 햇살론대출한도로 정하되, 사법절차가 준용되어야 한다. 대통령은 햇살론대출한도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사면·감형 또는 복권을 명할 수 있다. 대통령은 국가의 원수이며, 외국에 대하여 국가를 대표한다.

모든 국민은 햇살론대출한도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방의 의무를 진다. 대통령은 조약을 체결·비준하고, 외교사절을 신임·접수 또는 파견하며, 선전포고와 강화를 한다. 감사원의 조직·직무범위·감사위원의 자격·감사대상공무원의 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햇살론대출한도로 정한다. 대통령후보자가 1인일 때에는 그 득표수가 선거권자 총수의 3분의 1 이상이 아니면 대통령으로 당선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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